본문 바로가기
공간기록

[ 경복궁 서촌 카페 ] 네스트 자하점 :: 시각적 자극이 충격적인 곱디 고운 공간

by 빈플 2022. 6. 1.
728x90
반응형

 

 

경복궁 서촌

카페 

" 네스트 "


어제 청계천에서부터 경복궁까지 따릉이 타고 신호대기하던 중 발견한 카페다. 내일은 저기를 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오늘 방문했다. 저 5층 높이에서 통유리로 경복궁을 바라본다면 어떤 시각적 자극을 느끼게 될까란 호기심에서 시작된 발걸음이었다. 평소 자주 지나다니는 동네지만 그냥 지나갈 뻔한 공간을 따릉이 덕에 발견한다. 의도치 않은 발견이어서 더 반갑다.

또, 선거날이여서 그런지 오늘은 경복궁에 사람이 정~말 많았다. 이제 거리에서도 마스크를 벗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쓰고 다니던 사람들을 지배적으로 보다가 마스크를 벗고 다니는 사람들의 모습이 반가우면서도 낯설다. 원래 이게 정상인데 말이다. 상대적으로 비교하다 보니 더 와닿는다.


5층-정면으로-통창으로-된-카페가-보인다
5층에 위치한 서촌 네스트 자하점

그냥 아무 생각없이 지나가던 길인데, 따릉이 타고 신호 기다리다가 저긴 뭐하는데일까란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4층은 사무실같은데.. 5층은 또 뭔가 다른 느낌이고

옆에 보니 티 카페 문구를 보고 카페라는 걸 알았어요.

닫힌-카페-철문에-카페를-소개하는-글이-적혀있다
5층 서촌 네스트 입구

5층에 내리자마자 카페 입구가 보이는데요!

문이 닫혀있어서 오늘 쉬는 날인 줄 알고 당황했어요.😅

보통 이렇게 문이 닫혀있는 것 같습니다.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네요. ㅎㅎ

방문 시간 오후 1시 45분으로

몇몇 자리가 비어있는 걸 확인합니다.

 

여기는 티카페여서 커피 종류는 팔지 않아요.

호지차 6,000원 

케페-네스트의-공간-전체를-담은-사진으로-통창으로-뚫린-경관이-시원한-느낌을-준다
티 카페 네스트

화장실 다녀오면서 전체적으로 공간을 담아봤어요.

보시다시피 저 정면 통창의 시각적 자극이 상당히 충격적이에요.

기가막힙니다. 😁👍

이 공간 참 고와요...

오자마자 창가쪽 자리가 비어있어,

창가쪽으로 자리했어요.

이 뷰가 정말 기가막힙니다...

이렇게 맑은 날에 이런 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감사할 정도였어요.

이런 뷰보면서 작업하면

창의력 대폭발할 것 같습니다.🤔

아, 저 맨 끝 공간은 못 담았는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리빙소품을 다루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경복궁 서촌 뷰입니다. ㅋㅋㅋ

대단히 만족합니다.

여기는 실제로 방문해봐야 이 시각적 충격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나가면서 엘레베이터 기다리면서 담아본 컷 입니다.

 

체류 시간 1시간 정도 됐었는데, 

어느세 자리가 가득 차 있더라구요.

나갈 때 보니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걸 확인합니다.

 

❗️알아보니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