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기록

[ 경복궁 카페 ] 널담은공간 :: 1년뒤에 보내지는 편지.

by 빈플 2022. 6. 7.
728x90
반응형

 

 

삼청동 카페

 " 널담은 공간 "


집 앞에서 버스를 타고 종로 1가에서 내려, 이런저런 생각하며 산책하듯 걷다보니 오늘은 삼청동까지 발걸음하게 되었다. 삼청동으로 들어가는 초입에 호기심 자극하는 공간이 자리하고 있어, 끌리듯 들어갔다. 


총3층과-루프탑을-갖고있는-카페
널담은 공간 경복궁

널담은 공간이라.. 꽤나 낭만적인 이름을 갖고 있는 카페 이름이네요 ㅎㅎ

어떤 낭만적인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봤어요 !

왼쪽 변면을 가득채운 편지들이 보이는데요.

1년 뒤에 보내진다고 합니다.

친구, 연인 또는 본인 스스로에게든

편지가 보내진다고 합니다. 😄

널 담은 공간 + 1년 뒤에 보내지는 편지

결론을 뭐라고 지어볼까요?

개인적으로 공간에는 기억이 묻어있다고 생각해요.

고로, 이 공간에 묻은 기억을 1년뒤에 보낸다 정도로 해석해봅니다. ㅎㅎ

얼마 전 아이스라떼를 오랜만에 마셨었는데,

각성이 쌔서 잠을 못 들겠더라구요..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

5,000원.

널 담은 공간 경복궁점은 1층부터 3층 그리고 루프탑까지 한 걸물을 통째로 쓰고 있어요.

저는 2층에서 체류하면서 뒷 배경을 담아봤습니다.

저기 둥글게 보이는 곳은 1층에서 올라오는 계단이 위치해있구요.

벽면으로 길게 의지와 테이블이 자리하고 있어요.

각 자리마다 밑에 콘센트가 있어서 작업하기에도 괜찮아보입니다.

여기는 3층입니다 !

화장실은 3층에 있어요. 사용 후 나오면서 남겨봤습니다.

 

3층은 총 3개의 구분된 공간이 있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이 들어가보고 싶은 욕구가 생겼지만,

이미 자리하고 계신 분이 있어서 들어가보진 못 했어요 ㅎㅎ

저기 작은 문이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문이랍니다 !

 

4층에-경복궁을-관람할-수-있는-루프탑이-존재한다.
널담은공간 루프탑

3층에서 루프탑으로 올라왔어요.

오늘 날씨가 덥지도 않고 선선히 바람도 불고 기온은 괜찮었어요.

구름이 많이껴 있어서 그렇지...

정면으로 경복궁을 감상할 수 있는 높은 의자가 마련되어있는데요.

또, 자리 곳곳에 간접조명등이 있어서, 해가지고 와도 정말 괜찮을 것 같았어요 !

구름이 뭔가 어디론가 빨려들어가는 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어제 오늘 구름 모양이 신기하네요.

이건 어제 부암동에서 남긴 사진인데,

마치 구름이 거짓말처럼 떠 다녀서 남겨봤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