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기록

[ 한성대 카페 ] 히도커피 :: 석탑과 통유리로된 바닥이 인상적인 성북동 카페

by 빈플 2022. 6. 22.
728x90
반응형

 

한성대 카페

" 히도커피 "


비교적 일찍 일어나, 오늘을 시작한다. 그저 무의식적인 습관에 이끌려, 의식적이지 않은 행동패턴으로 매일을 구성했다. 그러나, 오늘은 나를 위한 생각의 탄생들로 오늘을 시작한다. 작은 성공의 연속들이 다음으로 나아가게하는 원동력으로 작용하는 성공적인 인간의 매커니즘을 이해한다. 하마터면 중독적인 자극에 이끌려 또 오늘을 망칠뻔했지만, 이 정도면 괜찮은 날이였다고 생각한다. 오늘을 되돌아보고 아쉬운 점을 고쳐나간다면, 내일은 '이 정도'가 아니라 '대단히' 만족스러운 날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또,

" 욕망한만큼 이룰 것이라고, 확신한다. "


카페-마당에-석탑이있고-외관은-전체적으로-흰색이다
히도커피 외관

오늘은 한성대쪽에 위치한 성북동 히도커피를 방문했어요.

흰색으로 도배된 외관과 카페 마당에 돌로된 석탑이 인상적이였습니다.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바닥에 뚫린 유리가 보이더라구요 !

이런 포인트는 그냥 지나칠 수 없죠.ㅎㅎㅎ

여기 방문하시는 분들은 저 바닥유리를 사진으로 남기는 것 같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정면으로 주문하는 곳이 보입니다.

 

커피와-우유,-에이드,-차-그리고-소다를-판매한다
히도커피 메뉴

커피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를 선택했습니다.

이제보니 디카페인도 있었네요.🤔

 

커피 맛이 깊고, 맛있었어요 👍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이 양방향일 것이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신기하고 새로웠어요. ㅎㅎㅎ

꽤나 높은 층고를 갖고 있는 공간이 너무 매력적이였어요.

그리고 밖을 훤히 내다볼 수 있는 통창 앞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있어서

시선이 자유롭게 닿을 수 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오는 좁은 길이여서 그런지 마치 다락방같은 느낌이였어요.

오른쪽으로 올라오면 2개의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방문시간이 점심시간대여서 사람이 많아, 

사진을 다 못 담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