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기록

[ 서울역 카페 ] 서울로PH :: 서울의 완벽한 시티뷰 11층 통창유리 카페

by 빈플 2022. 7. 5.
728x90
반응형

 

서울역 카페

" 서울로PH "


글쓰기의 장점은 신기하게도 생각을 글로 나타내는 것에 대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왜일까? 란 질문으로 벌써 호기심이 해결될 때의 쾌감이 직감적으로 느껴진다. 글쓰기를 할 때의 그 생각 내용은 내가 느끼는 것을 글로 한 눈에 보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보상회로를 자극하고, 그 자극된 회로는 내 모든 생각의 분위기를 바꿔버린다. 똑같은 생각임에도 뻗어나가는 정도가 폭발적이다. 또 이 과정에서 대단히 큰 행복감을 느낀다. 이렇게 연속적으로 내가 뭘 보고, 뭘 생각하는지, 뭘 느끼는지 내가 인지한다면 오늘하루가 어떨까? 그야말로 그것은 축복이겠다.


11층에-위치한-시티뷰-카페
카페 서울로 PH

11층으로 올라와, 문이 열리면 이러한 풍경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 앞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11층은 카페로 이용되고

그 윗층은 브런치 식사로 활용되고 있었어요.

저는 카페이용으로 11층에서만 체류했습니다.

11층-높이의-사방이-통창으로-남산이-보인다.
서울로 PH 통창 시티뷰

방문시간 12시 50분쯤으로

제가 첫 번째 방문객이였어요.

이 개방감이 정말 기가막힙니다..

👍

약 30분 정도 저 혼자 이 공간에 체류하면서

들뜬 마음으로 여기저기 찍어봤어요. 

가격이-7,300원으로-꽤-비싸지만-공간-체류비용으로-가성비가-좋다
서울로 PH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7,300원.

가격이 좀 쌔지만,

이 공간 체류비용으로 

개인적으로는 선방인듯 합니다.

통창유리 바로 앞 그리고 공간의 구석자리에서

찍은 장면입니다.

바로 옆이 창문으로 밖을 볼 수 있었는데

아래를 내려보니 살짝 무서웠어요..

11층에서 바라본 시티뷰가 

굉장히 적나라합니다. 

들이치는 채광이며, 

펼쳐진 시각적 자극이 역치를 넘어

충격적입니다.

카페를-한-눈에-담은-전체적인-장면
서울로 PH 전체 카페 공간

 

공간을 광각으로 딱 시야각 정도 나오는

한 눈에 다 담은 공간 장면이에요.

 바닥과 벽면의 대리석이 분위기를

 고급 저택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네요. ㅎㅎ

 

이러한 공간에서 체류하면서

시각적으로 보이는 무수한 요소들의 존재가

반갑고, 항상 이런 긍정적인 자극을 주는 공간에서

생각을 기록하고 그 기록 안에서 생각의 존재들을 탄생시키는데에

도움을 주는 이런 공간들에 감사함을 느끼는 오늘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