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 대학로 맛집 ] 마당너른집 :: 한옥의 고즈넉한 편안함에서 즐기는 삼계탕 맛집

by 빈플 2022. 5. 18.
728x90
반응형

 

혜화 대학로 

삼계탕 맛집

" 마당너른집 "


고민 : 어떤 생각의 주제가 어떤 방향성으로 연결될지 선택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 또는 방향성마저 없는 상태.

새로운 자극을 위해 전혀 다른 세상을 경험하는 것과 내가 포함된 환경 안에서 새로움을 찾는 것 중 뭐가 나은 선택일까에 대한 고민. 어차피 모로가도 도는 나온다는 걸 알면서도 말이다.


한옥으로-된-외관
마당 너른 집 입구

오늘 소개할 맛집은 마당너른집이라는 삼계탕 전문점입니다. 

낙산공원으로 올라가는 길 초입 골목길에 위치해있는데요.

한옥으로 되어있는 곳이에요.

정면으로 장독대와 한옥의 이미지가 딱 고즈넉한 분위기를

확인합니다.☺️

입구를 지나 들어서면 이렇게 마당이 있었는데요 !

마당위에 평상 좌식 테이블이 인상적이였습니다.

 

들어오면 자리를 안내해주시는데요.

안내받은 방으로 들어가기 전에 한 컷 담아봤습니다.

이렇게 테이블 의자로된 자리도 있었고,

저 끝편에는 좌식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었어요.

 

닭한마리가-뚝배기에-들어가있다
마당너른집의 마당삼계탕

들깨,녹두,영양 삼계탕 중에 

마당삼계탕을 시켰어요.

15,000원.

삼계탕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ㅎㅎ

살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살짝 잡아올렸는데 

미끄러져 올라오더라구요.

여기도 국물이 정말 맑아요. 

정신없이 살 발라먹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ㅎㅎ

 

남김없이 오늘도 완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