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 을지로 맛집 ] 콘부::이 정도 분위기에 맛이면 싸워도 화해하고 나올듯

by 빈플 2022. 2. 4.
728x90
반응형

을지로 맛집

" 콘부 "


의도치 않게 명동에 치과를 갈 일이 있어서,

[-100,000원 👋 😭]

다녀온 후 근방에 맛집을 찾아보던 중 " 콘부 "라는 곳을 발견했다.

입구 간판으로 보기에는 전기라는 선술집이 보이지만,

1층 저 유리문 바로 앞에 있는 곳이 오늘의 맛집기록 " 콘부 "라는 곳이다.


 

유리문을-지나-바로-앞에-작은문의-콘부가-보인다
콘부 매장 입구

많은 빌딩 숲 사이 골목길에 콘부가 위치해요.

매장 간판을 확인하기가 좀 어려웠어요. 딱 봐도 전기라는 선술집만 보이는데,

유리문 왼쪽에 콘부라고 적혀있는 것을 확인하고

여기라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일본풍 디자인으로 식사 분류도 일식으로 되어있답니다.

바 테이블 + 조용히 아늑한 분위기 + 일본 노래

대충 이런 요소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적당한 타이밍에 가서 그런지 대기하는 손님은 없었어요.

다 먹고 나올 땐 기다리는 손님이 있더라구요. 

방문시간 : 오후 5시

그리고 보는대로 딱 연인과 같이 가기에도 

좋을 것 같은 분위기에요.

싸워도 화해하고 나올 것 같은 분위기?랄까 ㅋㅋ

테이블 기본 세팅은 2인 기준으로 2명 자리마다 칸막이가 있어요.

몰랐는데, 오시는 손님들한테 기본으로 맥주를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선택에 따라 시키면 될 듯합니다.

산토리 생맥주 9,000 원

차슈를-그릇-테두리에-널어서주는-것이-인상적이다
봉골레 소유 라멘

봉골레 소유라멘 13,000 원

여기도 특이하게 홍대 마시타야처럼 차슈를 그릇에 널어서 주더라구요.😊

2022.01.22 - [맛집기록] - [ 홍대 라멘 맛집 ] 마시타야 :: 영업 마감전에 조기소진되는 독창적인 차슈 라멘 맛집

조개가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바다향이 나더라구요.

이 부분에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짠맛보다는 고소한 맛이 주류였어요.

특이하게도, 라멘에 조개가들어가는 것은 처음 보네요.

 

면발은 잔치국수처럼 얇고,

꼬들면?이라고 해야될까요?

딱 그런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제는 반가운 닭가슴살 !

라멘과 닭의 조화가 이젠 낯설지 않네요. ㅎㅎ

 

꼭 이렇게 싸서 먹어보게 되네요.

이렇게 크게 싸서 먹으니 한 입에 다들어와서

혀 전체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또 다른 맛과 식감을 느끼게되네요. 👍

빠질 수 없는 밥 말아먹기.

확실히 육수가 한 쪽으로 치우친 맛이 아니여서

밥 말아먹기에도 편했어요.

완뚝~

산토리 + 봉골레 소유라멘.

총 가격 22,000 원

적당한 취기 + 맛있는 식사 + 아늑한 분위기

종합적인 이 식당의 총평이 딱 데이트 코스로 오기에

좋은 곳인 것 같다.

오늘도

완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