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

[ 홍대 라멘 맛집 ] 마시타야 :: 영업 마감전에 조기소진되는 독창적인 차슈 라멘 맛집

by 빈플 2022. 1. 22.
728x90
반응형

 

 

홍대 라멘 맛집

" 마시타야 "

 

 


자유로운 생각에서 독창적인 생각이 탄생하듯,

홍대라는 젊음의 활력과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곳에서

시각적으로 상당히 독창적인 

오늘의 라멘 맛집 " 마시타야 "를 기록합니다.


마시타야 외관과 입구

지하 1층에 자리해있고, 

위치를 확인하고 점점 가까워져갈 때쯤

식사를 위해 기다리고 있는 손님들이

길게 줄지어 있는 모습을 확인했어요.


역시 여기도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어서 그런지, 줄이 좀 길었어요.

기다릴까 말까 일단 줄 서서 한참 고민하다가 

그냥 무작정 기다렸어요.

한 2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네요.

좀 기다리다보니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나와서 재료 조기소진으로 다음 분

기다리시지 않게

얘기 좀 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벌써 재료가

다 떨어지나 싶었습니다.


마시타야 내부

일본식 라멘을 파는 곳이 그렇듯,

요리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바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좌우 합쳐 약 10석 정도되는 규모

대략 이 정도가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반찬은 깍두기 😊


기다리면서 식사하러 오는 손님들한테 

얘기해주느라 번거로웠을거라 생각하셨는지

마지막 손님인 저에게 차슈를

그냥 추가해주셨어요.😅

일단 주는 호의는 거절하지 않겠습니다.😊

' 별거 아니였는데, 뭐이런 걸 다 주시는지  '


그릇=테두리에-차슈가-널려져-나온다
라멘 "마시타야"의 블랙라멘

그릇 테두리에 차슈가 빨래마냥 널려서 나오는데

이 전체적인 비쥬얼이 상당히 충격적이었어요.

간장베이스의-찐한-국물맛
블렉라멘 육수

간장 베이스 답게 국물 색이 찐하구요.

찐한 맛을 좋아하긴 하지만,

❗️국물은 조금 짜더라구요.

선홍빛의-차슈가-시각적으로-맛있어보인다
그릇 테두리에 널려있는 차슈

궁금해서 널려진 차슈 한장 집어서

먹기 전에 찍어봤어요.

아, 이 적당히 삶아진 선분홍빛 차슈가 

너무 맛있었어요.

👍

면발이 도톰한 편이어서,

식감은 우동이랑 비슷했어요.

 

쌈싸서 먹듯이

차슈로 면발을 싸서 먹어볼까 싶어

한장 올려봤어요.

차슈 + 면발 + 간장 베이스 

식감이며 맛의 농도가 완벽했어요.😊

먹고 있는데, 계속 더 먹고싶은 그런 맛.

정신없이 마셔버렸네요

👍

흰자는 잘 삶아졌는데,

어떻게 노른자는 저렇게 나오게 할까요?

문득, 신기하다 싶었어요. 🤔

뭐 어쩌다보니 마지막 손님으로 들어가

친절히 마음 받고

맛있게 먹고 갑니다 ~ 

 

영상기온의 봄같은 날씨여서

기다릴만했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기억에 남을만한 좋은 라멘 경험이였습니다.

 

 

어쨋든 오늘도 

완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