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일러스트 일상 아카이브. 화양연화

by 빈플 2021. 11. 29.
728x90
반응형

 마치 영화 ' 달콤한 인생 '이 떠오르는 뷰 

나름 잘 찍은 것 같다.

일러스트 일상 스크랩

오늘의 기억을 상상 속에서 밑그림 그리고 정리된 것으로 표현할 때의 느낌이 좋다. 👍

좀 느낌 나는데...?

내가 사진 찍는 재주가 있나 ㅋㅋㅋ😁

@today.scrap

화양연화 

"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 "

또는

" 인생에 꽃이 피는 시기 "

자극 받는 문구여서 좋아하기도하고, 말 자체가 참 이쁘다.


 

 

이태원 멘야산다이메

가끔 와서 카라구찌라멘만 먹었었는데 계단 올라오는 길에 마제소바있길래 시켜봄.

일단 마제소바 시켰는데 먹다보니 깨닳음... 먹기 전 사진을 못 찍었다는 걸

뭐 밥까지 말아먹고 잘먹었음.👍

가격 9,000원.

한강진 방향으로 걷다가 다리 위에서 찍은 강남방향과 강북방향


쓸 데 없고, 부질없는 생각에 치어 정신이 다소 불편한 하루였다. 무의식적으로 정신적 만족감을 느끼게 해 줄 생각들을 찾아 방황하고, 계속해서 굳이 답이 필요없는 생각에서 답을 찾으려고 집착한다. 이 생각의 패턴 자체가 강박관념을 만드는 생각의 시작점이라는 것을 알면서

집착한다. 

오늘도 난 내가 어렵다. 


때로는 막연한 믿음이 정신의 안녕을 주기도한다.

' 모르겠다. 뭐 잘되겠지. '

반응형

댓글